아고다 고객센터 연결 & 한국어 응대 받는 방법 (실제 CS직원 꿀팁 3가지)

2025년의 첫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아고다를 통해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최근 아고다에서 숙소 예약 전, 후 고객센터 연결 실패한국어로 응대 가능한 상담사와 연결 방법에 대한 문의가 많아졌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으로 아고다 고객센터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도록 실제 아고다에서 CS업무를 담당 하고 있는 직원이 추천해준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고객센터 연결 전 미리 준비해야 할 것들

아고다 고객센터 문의 전 꼭 준비해야할 것들은 예약 번호와 신용카드 마지막 네 자리 숫자.

아고다에서 숙소를 예약 후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 문의를 하기 위해선 예약 후 발급된 예약 번호와 결제 시 사용된 신용카드 마지막 네 자리 숫자가 필요합니다.

  • 예약 번호
  • 신용카드 마지막 네 자리 숫자
  • 예약시 기재한 정보(이메일 등)
    • 간편 로그인(카카오톡, 구글 등)으로 로그인한 경우, 기재한 이메일 불일치 하는지 미리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다른 경우, 상담원에게 미리 전달 해야 빠른 CS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고다 고객센터가 아닌 숙소로 바로 문의를 해야하는 경우엔 아래 (클릭 시 이동)에서 자세히 설명 드릴게요.

발급된 예약 번호 확인하는 방법

예약 번호 조회하기.

지금부터 회원가입 후 예약한 회원을 기준으로 아고다 홈페이지에서 예약 번호를 조회하는 방법을 설명 드릴게요. 혹시 비회원으로 예약한 경우아래 사진으로된 설명을 참고해주세요.

우측 상단 내 예약을 클릭 후 예약 상품을 클릭한다.

아고다 로그인 후 PC 기준 우측 상단 ‘내 예약‘을 클릭 후 ‘예약 확인/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예약번호 확인 후 확정서를 받는다.

예약 번호 확인 후 ‘예약 확정서 받기‘를 이용하여 메일로 확정서를 받습니다.

비회원으로 예약 했다면?

이메일에서도 예약 확정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메일은 미리 오프라인으로 저장 해두자.

이메일에서도 예약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메일로 받은 예약 확정서는 미리 오프라인 저장 및 캡쳐를 해두면 입국 심사 때 호텔 바우처를 요구하는 경우에 쉽게 보여줄 수 있어요.

하지만 비회원으로 예약 했는데 확정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다시 바우처 전송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예약 바우처 문의는 아고다 이메일 문의를 통해 진행하시면 가장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연락처

아고다 고객센터 연락처 소개 시작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이메일로 문의 하는 방법이 가장 빠릅니다. – 아고다 CS 담당

아고다에 문의 가능한 고객센터 연락처를 정리 해볼게요.
한국에서 고객센터로 연결을 시도 하는지, 해외에서 연결을 시도하는지에 따라 연락처가 다릅니다.

전화 상담 연결 ☎️

1. 한국 고객센터

국내에서 숙소에 입실 전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국내 아고다 고객센터에 연결 후 상담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한국어 응대 가능 고객센터 연락처
    • 070-4784-4366
    • 070-7893-1234
    • 02-6022-2443 (연결 후 1번 누르기)
  • 운영시간
    • 평일 09시~21시
    • 주말 및 공휴일 09시~17시 30분

2. 해외 고객센터

여행지에서 급하게 아고다 고객센터에 연결해야 하는 경우, 아래 해당하는 국가 별 고객센터 연락하시는게 가장 빠른 응대가 가능합니다.

아시아
국가고객센터 연락처
사우디아라비아+966 11 510 8738
싱가포르+65 6329 7537
태국 +66 2 016 4106
마카오+853 6262 5205
필리핀+63 2 8 540 0981
일본+81 3 5767 9333
인도네시아+62 21 2561 7999
오만800 74317
인도0008000501620
대만+886 2 7750 7701
홍콩+852 3071 1201
아랍에미리트800 0330 5203
이스라엘+972 7 22713343
베트남+84 28 4458 2393
중국+81 4008 218 877
말레이시아+60 3 2053 1869
유럽
국가고객센터 연락처
스페인+34 91 754 7020
프랑스+33 185 148 161
포르투갈+351 210609454
오스트리아+43 720 380085
영국+44 20 3027 7900
이탈리아+39 02 38591359
벨기에+32 2 620 08 18
독일+49 698 679 9066
러시아+7 495 705 9247
스위스+41 31 547 90 55
헝가리+36 1 4292234
아메리카
국가고객센터 연락처
미국+1 866 656 8207
브라질+55 11 4280 5290
캐나다+1 416 216 4151
오세아니아
국가고객센터 연락처
호주+61 2 8066 2868
뉴질랜드+64 9339 1656
아프리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27 11 844 6064

이메일 상담 연결 방법 📧

이메일 상담 방법은 소개드릴 세 가지 방법 중 가장 빠른 답변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보내실 때 정해진 양식은 없지만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기 위해선 몇 가지 정보와 함께 같이 보내는게 좋아요.

  • 예약 시 기재한 이메일로 문의하기
  • 예약시 발급 받은 예약 번호를 같이 첨부
  • 결제 시 사용한 신용카드 마지막 숫자 네 자리 (결제 취소를 해야 하는 경우)
  • 간편 로그인으로 예약한 경우 미리 말하기
  • 한국어 가능한 직원으로 배정 해달라고 미리 말하기

아래와 같이 작성하시면 됩니다.

Could you please assign my inquiry to a representative who can respond in Korean? Thank you for your assistance.

Email Address: 이메일
Booking Reference Number: 예약 번호
Last Four Digits of Credit Card: 카드 네 자리 번호

어플을 이용한 채팅 상담 💬

이 방법은 빠른 답변은 받으실 수 있지만 현재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영어로 의사 소통이 가능하시거나 번역기를 사용해도 될 간단한 문의 사항인 경우 채팅 상담도 추천 드립니다.

채팅 연결 방법(고객센터로 연결)

사이트 하단 내 메뉴 중 자주 묻는 질문 클릭 후 고객센터 접속

아고다 홈페이지 사이트 하단에 있는 ‘자주 묻는 질문‘으로 이동 후 좌측 메뉴 ‘아고다 고객센터‘ 로 접속합니다.

방법 더 보기 클릭 후 채팅 연결

접속 후 표시되는 이용 가능한 방법 더 보기 탭으로 이동 시 채팅으로 접속할 수 있는 버튼이 생깁니다. 버튼을 눌러 아고다 고객센터와 채팅을 시작합니다.


숙소에 바로 연락 해야하는 경우

아고다 예약한 호텔로 바로 연락하는 방법

결제 취소 혹은 예약 단계에서 문제가 생긴 것이 아닌 호텔 측으로 요구 사항(얼리 체크인, 비품 추가 등)이 있는 경우 호텔로 바로 연락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아고다 자체 대화 시스템을 이용해서 호스트와 연락하는 방법인데 이 방법은 호스트 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가장 빠른 소통이 가능합니다.

이전 단계와 동일하게 예약건 까지 이동
좌측 메뉴(숙소에서 보낸 메세지) 클릭 후 고객센터 연결하기

예약 번호를 확인할 때와 동일하게 예약 관리로 이동해서 좌측 메뉴에 ‘숙소에서 보낸 메세지‘ 탭으로 이동하면 호스트에게 메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채팅창 우측 상단엔 호스트(호텔)의 이메일, 전화번호도 확인 가능하다.

하지만 일부 호텔(호스트)은 아고다 메세지 확인을 잘 안하는 경우가 있어서 이럴땐 메세지창 우측 상단에 있는 ‘숙소에 이메일 보내기‘를 통해 이메일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고다 관련 자주 묻는 질문

아고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모음.

아고다 고객센터에 자주 묻는 질문들과 답변들을 트래비스타에서 미리 확인 해보세요. 오랜 고객센터 대기 시간을 기다릴 필요 없이 직접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날짜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고다 고객센터 -> 예약 확인 -> 투숙 기간 변경 -> 예약 선택에서 날짜 변경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핫라인으로 연결할 방법이 있나요?

아고다는 핫라인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국내에서 고객센터에 연결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은 현재 아고다 메세지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아고다 예약 확정서가 오지 않아요.

예약 후 30분 이내로 pdf파일과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 30분 이상 지나도 예약 확정서를 받지 못한 경우, 로그인 후 예약 정보에서 예약 확정서를 다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 후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하나요?

무료 취소 기간이 지난 경우 아고다 규정이 아닌 숙소 규정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자세한 수수료는 호텔에 문의 주셔야 합니다.


카테고리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