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day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취소/환불 꿀팁

kkday는 로컬 투어와 액티비티를 쉽게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이지만, 가끔 예약 문제나 긴급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도 예약한 투어가 갑자기 취소되어 고객센터에 연락해야 했던 적이 있는데, 그때 얼마나 당황했는지 모릅니다.

오늘은 KKday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방법, 그리고 취소 및 환불 꿀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가로, KKday 할인코드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KKday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연락 방법세부 정보운영시간
이메일service@kkday.com365일 24시간 운영
앱 내 전화KKday 앱 > ‘My Orders’ > Contact’ 버튼월~금, 오전 9시~ 오후 6시
고객센터 전화1688-4110월~금, 오전 9시~ 오후 6시

KKday 고객센터는 전화, 앱 내 채팅, 이메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연락할 수 있지만, 문제가 생긴 경우 가장 빠른 해결 방법은 전화 상담입니다.

다들 오해하시는 부분이 있는데 예약 전 상품 문의는 09시부터 18시까지만 가능하지만, 예약 후 문제가 생기거나 문의가 필요한 경우 07시부터 24시까지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불가 상품 환불 받는 방법

취소 및 환불 불가 조건 상품의 경우, 예약 후 취소 불가가 원칙입니다. 하지만, 취소 불가 상품이이라도 예약 상품 업체와 취소 사유에 대해서 조율하고 다시 kkday 측에 요청하면 취소를 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로 기상 상황이 매우 악화되어 비행 일정이 강제로 변경되었거나, 재난 상황인 경우. 혹은 개인적인 사유로는 큰 사고가 있어서 불가피하게 예약 상품을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 임신 등의 사유로 취소를 요청해볼 수 있습니다.

예약 취소를 해야하지만 취소 불가 상품이라서 당황한 고객과 예외적으로 취소 검토를 진행함을 설명하는 회사 이미지

예를 들어서 임신으로 인한 취소 사유의 경우, 비행기 탑승 자제 소견이 담긴 의사 소견서가 필요한데요. 이는 항공사에 “취소 불가 상품이지만 이러한 이유로 취소하고자 하는데 가능할까?” 라고 한 번 더 KKday가 업체와 중재를 요청하기 위해 필요한 것 입니다. (진단서는 항공권 취소의 경우, ‘항공사 제출용’으로 받으면 됩니다.)

전체적인 상황을 순서로 말씀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갑작스럽게 취소 불가 상품을 취소할 일이 생긴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아래 순서에 맞게 상황을 문서화하여 취소 요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1. 상황 문서화
    • 취소 사유 (재난, 임신 등) 증빙 서류 발급 후 PDF로 준비
    • 취소 사유를 명확히 정리 (예를 들어 의사 권고 등 논리적 설명)
  2. 고객 센터 연락
    • KKday 앱 내 고객센터 혹은 전화 상담으로 상황 및 기본 사유 전달
    • 이메일 후속 조치 (증빙 자료 전달)
  3. 협상
    • 취소 불가 상품인 것을 알지만 특수 상황임을 강조
    • KKday에서 대신 업체와의 취소 중재를 요청
  4. 환불 대기
    • ‘고객 (본인) – kkday – 업체’ 간의 대화라서 5~7일간 소요 예상
    • 100% 환불은 어렵다. 약간의 수수료 감수.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 (한국어 전화 상담)

kkday에서 간단한 문의 사항인 경우 FAQ나 이메일 문의로도 충분히 해결 가능하지만, 예약 후 확정 문제 및 예약한 상품에 대해 문의가 생긴 경우, 최대한 빠르게 해결해야 하는데요. KKday 고객센터 전화 연결 방법을 소개합니다. 아래 순서를 따라해보세요.

1. 고객센터 (1688-4110)에 전화하기

KKDAY 고객센터 (1688-4110)에 전화하는 이미지

먼저, kkday 고객센터 대표번호인 1688-4110에 전화해줍니다.

2. ‘1번’ 선택

고객센터 연결 후, 1번을 눌러 한국어 지원 서비스를 선택한 화면

한국어 지원 서비스인 1번을 선택합니다.

3. ‘1번’ or ‘2번’ 선택

KakaoTalk 20250221 173313056 01 e1740127410124

예약 전 문의는 1번을 눌러주시고, 예약 후 문의는 2번을 눌러주세요. 예약 후 문의 (2번)인 경우, 예약번호 끝 9자리가 필요합니다. (예약번호 알파벳 KK이후 9자리 입력)

4. 상담원 연결 완료

잠시 기다리시면 상담원 연결이 완료됩니다. 고객센터 운영 시간을 확인 후 연락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상품 개별 문의인 경우 채팅 문의를 이용하시는 것이 더 빠른 경우도 있습니다.


카테고리

태그:


관련 게시물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